top of page
여성 선교사 후원
Q국
Sarah 선교사
저는 인구의 대다수가 무슬림인 Q국에서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말미암아 변화된 공동체들이 세워지는 것을 꿈꾸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현지 교회 공동체가 말씀안에서 성장하도록 도우며, 동시에 이 곳에 난민으로 살아가는 여성과 아이들이 환대하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맛보고, 삶을 변화시키는 복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
선교편지 I
키르키즈스탄 오쉬
이인숙 선교사
오쉬(Osh)는 인구 60만 도시로 키르인,우즈백 인들을 비롯해 다양한 민족이 살고 있으며, 영적으로는 키르기즈스탄 남부지역의 성지라고 할 정도로 무슬림이 강합니다. 오쉬는 천만 무슬림들이 살고 있는 Farghana Valley의 시작점에 위치해있는 선교의 전략적인 도시입니다. 저희들은 2010,2.1일부터 현재까지 LOCA 센터(Living Stone of Central Asia)에서 침술치료를 통해 병들고 가난한 무슬림들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그들의 필요를 채워주는 이웃이 되고 있습니다.
또 가정교회를 통해 청소년,청년들을 전도,양육하여 제자삼는 제자로 파송하며, 정기적으로 성경통독 세미나와 여성 중보기도 모임을 통해 가정을 치유하고 회복, 세우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페르가나 골짜기와 중앙아시아 복음화를 위해 오쉬에 오직 하나님을 높여 드리는 예배와 중보기도, 말씀선포가 끊임없이 이루어지는 전략적인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 세워지기 원하는 비전도 있습니다.
@약속의 말씀: 마28:19~20, 눅4:18~19, 사58:1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