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W 2021년 9월 소식

09/03/2021


세계 곳곳에서 이상기후 현상이 나타나고, 때로는 하나님의 뜻을 잘 이해하지 못할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세상에서 어떠한 일들이 일어날지라도, 우리의 주님께서 세상 역사를 주관하고 계신 것과, 그분의 시간에 맞추어 그분의 뜻을 이루어 가심을 믿기에 더욱 민감하게 주님의 소리에 귀 기울일 줄 아는 지혜를 간구하게 됩니다.


AW 소식 나눕니다


1. M  자매는 감기로 많이 아팠으나 지금은 회복해서  사무직을 찾고 있습니다.

자매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2. C 자매는 식당 주방보조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일하는 시간이 저녁부터 새벽 2시까지 일하기 때문에 c 자매의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낮에  일할수 있는 곳을 찾을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3. N 자매는 감사하게도 건강 상태가 더 나빠지지 않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현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 아들 유진 군의 앞길과 자매의 회복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세요.


4. L 자매는 파트 타임으로 nail shop에서 일하고 있으며 네일 certification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돌 지난 아들 Jason을 프리 스쿨에 맡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서 자매의 마음이 힘든 상황입니다. .

자매가 마음의 평안을 갖도록, 그리고 ㅓason이 프리스쿨에 잘 적응 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A  자매는 열심히 미용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서류 미비자라서 일을 찾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알맞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파킨슨 병이 심했던 친정엄마도 치료를 받을 수는 있게 되었으나 치아의 문제 때문에 고치지도 못하고 걱정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나님의 세밀하신 손길이 자매를 만져주시기를 기도합니다.


6. 10세 여아를 둔 36세  LJ 자매는 집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소득층 아파트로 갈 수 있는지에 대해 쉘터 관계자와 계속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하나님이 마련해 놓은 집으로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7. LA자매는 일을 시작하려고 알아보고 있으며 아이들도 엄마를 많이 위하는 마음으로 서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사별 경험이 있는 AW 멤버와 일대일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주선할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도 힘들지만,  그보다도 힘든 마음이 잘 치유 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8. 아프카니스탄의 어려운 소식을 듣고  아프카니스탄 국경에서 난민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다친사람을 치료하고 있는 D 선교사님에게 보낼 선교비를 AW 공동체에서 보냈습니다. D 선교사님은 아프카니스탄이 텔레반에게 정복될 때 다행히 무사하게 탈출한 키리키즈스탄 현지인 선교사입니다. 이 D 선교사님이 아프카니스탄 국경에서 다른 선교사님들과 함께 구제사역을 하고 있는데,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여서 AW 공동체에서 $6,500을 모금하여 지난 월요일에 보냈습니다.

동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아프카니스탄을 위해서, 특히 여성들을 위해서 기도 요청합니다.


9. 8월에는 홈리스 사역을 하고 계신  빌리 노 목사님께  $300 보내드렸고, 박관웅 목사님께는 홈리스 성경공부할 때 드실 수 있는 점심 샌드위치와 필요한 물품을 맥아더 팍으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10. 9월 14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0주간 안건상 교수님께서  "선교적 성경읽기" 라는 강의를 해 주십니다. 

이 성경공부를 위해서 9월 11일 토요일 10시, AW 사무실에서 교수님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입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AW 멤버가 아닌 분들에게도 개방되어 있으니, 이 강의를 수강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도, 그리고 풍성한 후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삶을 통해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는 간증들이 많아지기를 기도합니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