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2/2021
아무리 펜데믹이 찾아와도, 온 세상이 어지러워도, 하나님의 정한 시간 가운데 계절은 어김없이 여름으로 접어듭니다. 그간도 모두 평안하게 지내셨으리라 믿습니다.
그 동안의 소식들을 나누려고 해요.
1. 여전히 투병 중인 N자매는 hospice care를 받고 있습니다. 자매님의 마음에 담대함을 주시도록, 끝까지 주님을 향한 믿음을 놓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2. C 자매는 만두를 만들어서 파는 일을 계속하고 있으며 파트타임으로 일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AW의 한 멤버와 일대일 만남을 시작하여 영어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로 삶을 잘 헤쳐 나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3. L 자매는 low income apt.가 아직 준비가 덜 되어 6월 말쯤에 이사하게 될 것 같습니다. 7월 1일에 nail certificate을 받는 실기시험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시험도 잘 치룰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해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4. M자매는 low income apt로 이사하였고, 일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알맞은 일자리를 찾도록 기도해 주세요 AW member 와 일대일 만남을 통하여 성경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마음 속에 성령의 감동이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5. A 자매는 현재 우울증이 심해서 일을 쉬고 있는 상태이며 친정엄마도 파킨슨 병과 우울증이 심해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AW 멤버와는 아직 일대일로 케어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며 상담 중에 있습니다. 자매의 심령을 주님께서 만져주셔서 회복되도록 기도해 주시고, 가장 좋은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6. 지난 5월 22일에는 예전에 Joy House에 있던 자매들과 현재 housing support를 받고 있는 자매들이 함께 모여 서로 정보도 교환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7. Billy Noh 목사님께서 하시는 홈리스 사역을 위해 $300을 헌금하였습니다. 빌리 목사님께서 이 헌금으로 스패니쉬 성경을 구입하셔서 노숙자들에게 나누어 주셨습니다.
8. AW 멤버들을 위해 Fuller Seminary의 안건상 교수님께서 '일터와 영성'을 주제로 성경공부를 진행해 주시고 계십니다. 듣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www.accompanyww.org에서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약하고 힘든 분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마음의 중심이 예수님께 있기를 원하며, 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