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 2월소식
새해가 밝은 지도 어느덧 2달이 다 되어 가네요.
이번 겨울에는 산불과 비로 캘리포니아가 힘든 나날을 지났네요.
그래도 봄은 오고, 희망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소망인 것 같습니다.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을 나눕니다.
1. JL은 3월에 자궁변혁 수술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펀드를 받는대로 신청해 놓은 포크레인 교육을 곧 시작한다고 합니다. 싱글맘으로서 삶의 무게가 무겁고, 자녀 양육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다고 합니다
2. JS는 정식으로 일을 시작하려고 서른 군데 resume를 apply 한 결과 빌딩 management 하는 회사에 취직이 됐다고 합니다. 은행에서 Loan officer로 일했었는데, 가정 폭력과 이혼으로 인해 대인기피증이 심해져서 몇 년간 아파트 청소를 하면서 지냈었습니다. AW에서 도움을 받으면서 회복되어 이런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3. BK는 공황장애로 일을 거의 못하는 형편이었는데, 어린이집에서 아이를 돌보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고, 일주일에 두 번 일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요즘은 네 번으로 늘렸습니다. 영주권 펜딩 상태가 오래되서 빨리 받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Low Income Apt 신청한 것에 manager의 실수로 조금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4. YY 는 아이들과 함께 교회도 마음껏 섬기고 일도 열심히 하면서 늘 행복해 합니다. 교회에서 한글 학교를 만들어서 봉사하는 곳이 한 군데 더 늘었고, 늘 감사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양육비 문제가 해결 되지는 않았지만 늘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5. JK 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Low Income 아파트에서 renew가 안될까봐 걱정했었는데 잘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아들이 아빠 가족에게로 가서 거의 1달 동안 못보게 되어 너무 우울 했다고 합니다.
6. SM은 감기를 심하게 앓았고 아들이 커감에 따라 몸의 변화에 대해서 어떻게 설명해야 될 지 때론 난감하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하는 교회 생활이지만 양무리에도 속하게 되었고 주일마다 교회가는 걸 아이가 좋아해서 넘 감사해합니다.
7. MC는 온가족이 돌아가면서 감기에 걸려 잠깐 인터뷰에 왔다 갔습니다. 신분 문제로 고민이 많습니다.
8. SS는 full time job을 얻어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West Covina에 위치한 아파트로 이사하게 되어 다소 안정된 모습입니다. 아들도 대학생활에 적응을 잘하고 있다고 합니다.
9. ML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한국 국기원에서 미국 전역에 있는 태권도장을 관리하기 위해서 공식 센터가 오렌지 카운티에 들어왔는데, 관리 하에 있는 모든 태권도장에 태권도 복을 공급하기로 계약을 맺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영주권이 process 중인데 빨리 해결 됐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아들도 문제가 해결되고 학교 생활에 적응을 잘하고 있다고 합니다.
10. 1월 18일 토요일 10시30분 AW 사무실에서 멤버들 신년 모임을 가졌습니다. Catherine 전도사의 찬양과 기도 인도로 시작했으며 많은 의견들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11. 세금 보고용 2024년 도네이션 영수증이 1월 말 전에 일괄 발송되었습니다.
12. 지난 1월 19일, 청소년이 청소년을 돕는 '드림트리' 단체에서 AW 싱글맘 가정 자녀들을 디즈니랜드에 데리고 갔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엄마들이 이구동성으로 감사함을 전달했습니다
13. 지난 2월 1일에 이수인 이사장의 주관하에 AW이사회가 개최되었습니다. 2024년 결산통과와 2025년 예산통과가 집행되었으며, 2025년 행사가 결정됐습니다. 그리고 네팔에서 여성사역, 한글학교, 장학사역을 하고 계시는 홍원호 여성 선교사를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4. 2월 22일 토요일 AW 사무실에서 제니박 교수 강의가 10시30분 부터 있습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15. 제 3기 싱글맘 렌트비 보조(4/1 25' -3/31 26')를 위한 싱글맘 가정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주변에 생활이 어려운 싱글맘이나 가정 폭력을 당해서 렌트비 보조가 필요한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아이들이 디즈니랜드에 갔을 때 찍은 사진들입니다. 역시 아이들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