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mber 15, 2023
한 해가 다 가고 있습니다. 한 해동안 작은 일, 큰 일들로 우리에게 복 주시고, 힘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아기 예수로 오신 주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하늘의 평화와 사랑과 기쁨과 소망이 모두에게 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을 나눕니다.
1. Y자매는 하우징 서포트가 끝났습니다. 시력을 잃어서 여러가지로 불편한 사항이 있겠지만 새로운 상황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그리고 두 딸이 잘 자랄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2. J자매는 새로 개업한 "Dr. Winkle and Hair Loss"를 잘 운영할 수 있게 하나님께서 지혜 주시기를, 그리고 교통사고 후유증이 잘 치료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K자매는 파트 타임으로 일이 끝나면서 그 기관에 풀타임으로 전환이 됐습니다. 치유도 잘되고 있어서 건강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4. L자매도 하우징 서포트가 이번달로 끝났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이지만 돕는 손길을 하나님이 보내주시길 기도해주세요.
5. KH자매는 아직 건강이 좋지가 않습니다. 자매의 건강 회복과 틴에이저인 아들이 학교와 교회생활을 잘하고 있는데 계속해서 하나님의 보살핌 속에서 잘 자랄 수 있게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C자매는 아들의 국적 이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서류를 제출했으며 대학 진학 apply도 다 끝냈다고 합니다. 스킨케어 샾 "Marie Skin & Body Care"에 많은 사람이 와서 비지니스가 잘 될 수 있도록, 또한 아들이 원하는 대학에 잘 진학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7. KK자매는 건강도 많이 좋아지고 노인 돌보는 일도 많이 적응이 된 듯합니다. 딸도 공부를 잘해서 많은 위로를 받는다고 합니다. 자매가 과거를 묵상하지 말고 소망을 가지고 미래를 잘 설계하고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8. H자매는 천식과 누적된 과로로 건강이 잘 회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딸이 아직 영어가 편하진 않지만 나름 번역기를 사용해서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매의 건강을 위해서, 딸의 미국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해서 기도부탁합니다.
9. KJ자매는 첫째 아들이 대학 진학을 위해서 apply를 했는데 본인의 전공을 정할 수 있는 전공 교수와의 좋은 만남이 있었다고 합니다. 자매는 LACC를 마치고 CAL STATE LA 에서 social work을 전공하기 위해서 편입했습니다. 파트타임으로 일을 하고 있는데 social work 분야에서 일할 기회가 생기기를 기도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10. 아이들 문제와 먹고 살 문제의 이중고를 겪고 있는 B 자매는 식도에 문제가 생겨서 위장/대장 내시경을 한다고 합니다. 큰 문제가 아니기를 기도해주시고, 자녀양육과 경제적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게 자매에게 하나님이 지혜를 주시길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홈리스 사역을 하시는 박관웅 목사님, 빌리노 목사님 그리고 홈리스 샤워 트럭을 하는 Love N Care Foundation 에 선교비를 보냈습니다. 올해까지만 홈리스 선교 지원을 하도록 하고, 내년부터는 싱글맘 렌트비 서포트 사역과 그에 따른 가정 회복 사역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12. Q국에 있는 사라 선교사와 키르키즈스탄에서 사역하는 김인숙 선교사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어린이 학교 성경공부 교재와 교사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우즈베키스탄과 카작스탄 등 주변 나라들까지 공급을 하고 있답니다. 이것을 도구로 하여 이 나라들에게 복음이 더 효과적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기도와 물질로 섬겨주신 여러분 모두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복된 성탄을 맞이하시고, 새해에는 더욱 많은 복을 짓는 사람들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