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W 2023년 7월 소식

July 20, 2023


무더운 여름에 모두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지요? 사랑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지난달 소식을 나눕니다.


1. Y자매는 앞으로의 삶을 살아가기 위하여 점자를 계속 배우고 있으며 아파트 재계약 문제로 전전 긍긍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딸들이 학교 생활과 교회생활을 잘하고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2. J자매는 드디어 영구화장 퍼밋을 받아서 한인타운에 sub lease로 가게를 차렸습니다. 여태까지 미용경력까지 해서 영구 화장과 피부 미용을 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비지니스가 잘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K자매는 키모가 끝나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 몸안에 암 세포가 더이상 자라지 않고 잘 치료될 수 있도록, 그리고 정상적인 생활로 잘 복귀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L자매는 파트 타임으로 카페테리아 청소를 하고 있으나 앞으로의 진로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딸이 10살이라서 풀타임 일을 못하고 있스며 아직 U비자라서 일자리도 찾기 어렵습니다.


5. KH자매는 우울증때문에 계속 병원에 다니고 있으며 아직 정상적인 생활은 힘들지만 우울증에서 많이 회복되고 있다고 합니다. 완전히 회복되어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갈 수 있게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C자매는 계속 병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7월 13-17일 사이에 수술 후유증에 대한 정밀 검사를 받는다고 합니다. 어려운 중에 아들이 공부를 열심히 해서 4000명중에 28명 뽑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고 감사했습니다.

7. KK자매는 USC병원에서 드디어 7월 14일 자궁 조직검사를 받게 됐습니다. 우울증에서도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8. H자매는 딸과 함께 교회 수련회에 참석하느라 이번달 인터뷰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항상 밝고 긍정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9. KJ자매는 소셜 워커로 일하고 있는 AW 멤버인 이금희 사모의 도움으로 social worker job을 apply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들이 3명이라 엄마 혼자 기르는 것이 힘든 것 같습니다니다. 아이들의 양육과 진로 지도 문제를 놓고 기도 부탁을 했습니다.


10. B자매는 ADHD인 아들이 교회와 학교에서 문제를 일으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아직 일도 구하지 못해서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11. CA 자매는 웨이츠레스로 일하고 있으면서 보조 간호사 자격증을 따는 CNA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상 11명 엄마와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 홈리스 사역은 박관웅 목사님, 빌리노 목사님, 그리고 홈리스 샤워사역을 하시는 Love and Care Fiundation에 선교비를 보냈습니다


13. Sarah 선교사가 다시 Q국에 들어가서 사역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건강과 도움의 손길을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4. AW에서 도움을 받았던 엄마들과 아이들을 위한 여름 잔치를 8월 12일에 엄마들 멘토들과 함께 레돈도 비치에 있는 Kincaide 식당에서 갖을 예정입니다


15. AW에 물질과 기도로 도와주신 분들을 위한 APPRECIATION DINNER를 9월 23일 토요일 4시 용수산에서 가지려고 합니다.


16. 4가와 western에 있는 Dab Hair 원장님께서 1달에 싱글맘 2 가정 씩 머리를 재능 기부로 해주신다고 해서 이번달 부터 2가정을 보냈습니다. 원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작은 자 하나를 귀하게 여기시는 주님의 마음을 닮아가는 우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