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6, 2023
모두 사순절을 의미있게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우리의 작은 힘을 모아 이땅에서 작은 예수의 삶을 실천해 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그간의 소식을 나눕니다.
1. H 자매는 쿠키와 캐잌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AW모임때 고구마 케잌과 Croffle을 먹어 봤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조그마한 카페를 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최근 딸과 함께 감기로 고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매의 건강과 소송건이 잘 해결되기를, 그리고 시작한 사업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사업터가 생겨서 자매가 희망을 잃지 않고 살수 있게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홈리스 사역을 하고 있는 W 자매는 큰 변화없이 홈리스 생활을 하면서 홈리스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베테란스를 위한 저렴한 아파트를 제공하는 기관과 연결이 되어서 아파트를 신청해놓고 기다리고 있으나 아직 못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은 비도 많이 오고 추워서 고생이 많았겠지만, 우리와 연락이 닿으면 항상 밝고 반갑게 인사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감사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밴에서 자지않고 두 모자가 아파트에 들어가 안정된 삶을 살 수 있게, 그리고 아들이 정신 질환에서 회복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C자매는 웨이츄레스 일을 하면서 LACC에서 틈틈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교회에서 12주 동안 하는 성경공부 훈련을 시작했는데 끝까지 잘 마칠수 있도록 기도해달라고 부탁받았습니다. 기도해주세요. 아들 딸 2자녀가 금요일 마다 교회에서 하는 어와나 프로그램을 통해 정서적으로 많이 좋아지고 있답니다. 자매의 마음이 편해지면서 아팠던 곳들이 많이 회복되고 있다고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어린 딸이 안좋은 일을 당한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C자매의 건강과 어린딸의 치유를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upgrade시키고 싶은 소망을 가지고 있는 C자매가 학업을 계속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 질 수 있게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P 자매는 타주에서 가정 폭력을 당하고 살다가 9살난 아들까지 폭력을 당하는 것을 보고 참다 못해 결심하고 911에 도움을 요청한 뒤 쉘터에서 지내다가 엘에이로 온지 1달 된자매입니다. 가정 상담소에서 상담을 받고 있으며 임시로 housing support를 받고 있는 자매입니다. 자매에게 차가 없어서 차를 구입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다고 해서 AW에서 3000불을 지원하고 에덴 자동차 사장님의 도움을 받아서 4000불에 중고차를 구입했습니다. 아직까지 불안해하고 있으며 많이 어둡습니다. 그러나 차가 생기니 본인 인생에 이런 일도 생긴다면서 얼굴이 환해지면서 눈물을 흘리며 감사했습니다. 자매가 새로운 환경에서 아들과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트라우마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그리고 직장이 생겨서 생활이 안정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광야 교회를 섬기시면서 홈리스 치유사역과 선교사역을 하고 계시는 빌리 노 목사님 교회주소 입니다. 사역에 동참하시거나 예배에 참석하실 분은 아래 주소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빌리 노 목사님께 사역비 500불을 보내드렸습니다.
WIC(Wilderness International Church) Sunday Service
• 11:30am. Korean (한국어)
• 2:00pm. English
•1251 S. Irolo St. Los Angeles, ca
6. 홈리스 사역을 하시는 박관웅 목사님은 많이 회복되셔서 퇴원하고 통원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건강이 많이 좋아지신 것 같습니다. 다운타운 예배는 계속하고 계십니다.
Food 음식 컨테이너 1박스, 드링킹 컵 1 박스 8oz, 오랜지 탱 4 통, Paper towel 6개, Heavy duty plastic bag 1box (제일 큰 것), Orange vest 오렌지색 조끼 (small 2개, medium 2개, large 2개) 와 함께 500불을 보내드렸습니다.
7. 홈리스 샤워트럭 사역을하는 LOVE N CARE foundation 앞으로 500불을 보내드렸습니다.
두자매가 1년간 고심 끝에 샤워트럭을 만들어서 3년째 일주일에 두번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봉사자가 필요하다는 요청이 들어오면 저희 AW member들이 같이 동참했으면 합니다.
8. 지난 3월 1일부터 11일 까지 OC공동체 이미혜, Linda Kim, 그리고 김경아집사님이 배우고 있는 퀼트 모임에서 전시회를 했습니다. 거기서 나오는 수익금1300불을 AW에 도네이션 하셨습니다. 수익금 전체는 터키 지진 재난 구호금으로 쓰였습니다.
8. 일본에 계신 미쉘 선교사는 교회에서 아이들에게 영어와 일본어로 책을 읽어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사역중입니다. 그 사역을 통해서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기를 계속 기도 부탁드리며, 추운 홋카이도에서 사역을 하고 계시는 선교사님이 건강하게 사역할 수 있기를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Q국에 있는 사라 선교사는 지진이 난 지역과 떨어져 있지만, 재난지역(터키와 시리아)에서 음식을 제공하는 사역을 하고 계신 선교사님에게 음식재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AW에서는 $10,000이 모아져서 보냈습니다. 1차 사역은 끝내고 2차 사역을 어떻게 해야할지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선교사님과 함께 사역하는 분들이 체력이 고갈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고, 하나님께서 좋은 생각과 마음을 주셔서 2차 사역도 효과적으로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 안식년으로 한국에 가서 계신 이인숙 선교사가 남은 안식년 기간 동안 건강과 영성을 잘 회복하고 가족과의 사랑을 공고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키르키즈스탄 교회에서 성경공부가 잘 진행될수 있도록, 또한 여기서 훈련받은 학생들이 키르키즈스탄 어린이들에게 성경을 가르칠 때 예수님의 인격을 아이들에게 잘 가르치게 되기를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1. 김호리선교사님이 필리핀에서 교회개척사역, 고아돌봄사역, 미혼모사역, 장학사역, 피딩사역을 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역사가 많이 일어날 수 있도록, 또한 의료선교를 통해서 많은 사람이 도움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부탁합니다.
12. 저희 AW멤버인 홍희연, 린다김 권사님이 Janice kil 선교사님과 함께 네팔 선교를 다녀왔습니다. 2주반 동안 열악한 환경속에서 현지 신학생들과 함께한 "One to one Discipleship training," 현지 신학교를 졸업한 여성 둘이 운영하는 고아원 방문, 현지 여성들을 위한 Women's Conference, 빈곤층 교인들이 사는 곳에 흙으로 지어진 교회방문, 그리고 저녁 한끼만 먹으며 40일동안 금식한 신학생들을 위한 식사 대접 등등 많은 일을 하고 오셨습니다. 우리 AW의 사역의 지평이 넓어짐을 느낍니다. AW에서 네팔 선교를 위해 2000불 도네이션 하기로 했습니다. 3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13. 지난 3월 25일 제니 박 교수님께서 spiritual formation에 대하여 zoom으로 강의해 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