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ruary 21, 2023
사순절이 시작되네요..
회개하는 심령으로 주님께서 지실 수 밖에 없었던 십자가를 기억하는 절기가 되기를 원합니다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을 나눕니다.
1. H 자매는 잘 회복이 되어서 쿠키와 캐잌 만드는 일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직장에서 당한 부당한 일에 대한 소송건 등 여러가지 일로 스트레스가 심한 것 같습니다. 자매의 소송건이 잘 해결되기를, 그리고 시작한 사업이 잘 돼서 자매가 희망을 잃지 않고 살 수 있기를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홈리스 사역을 하고 있는 W 자매는 큰 변화없이 홈리스 생활을 하면서 홈리스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베테란스를 위한 저렴한 아파트를 제공하는 기관과 연결이 되어서 아파트를 신청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속히 아파트로 입주할 수 있게, 특히 비가 많이오는 추운 겨울에 밴에서 자는 일 없이 두 모자가 안정된 삶을 살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들이 정신 질환에서 회복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세요.
3. C자매는 웨이츠레스를 하면서 틈틈이 LACC에서 몇 과목을 수강했었는데 몸 상태가 안좋아서 학업을 잠시 쉬고 있습니다. 자궁에 혹이 생겨서 2월 초에 수술하려고 했었는데, 수술 대신 치료하는 방법을 택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아들 딸 2자녀가 있는데 어린 딸이 안좋은 일을 당한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C자매의 건강과 어린딸의 치유를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upgrade시키고 싶은 소망을 가지고 있는 C자매가 학업을 계속할 수 있는 여건이 되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광야 교회를 섬기시면서 홈리스 치유사역과 선교사역을 하고 계시는 빌리 노 목사님은 글렌데일에서 교회를 빌려쓰다가 한인 타운으로 옮기게 되어 타운에서 더 많은 홈리스들을 돌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 옮긴 곳에 가구들이 많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혹시 도네이션 하실 분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에 500불 보내드렸습니다. 목사님과 사모님의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처음에 하나님께서 주신 비젼을 가지고 변치않는 마음으로 홈리스를 섬길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5. 홈리스 사역을 하시는 박관웅 목사님은 많이 회복되셔서 이제는 통원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목사님의 사고 이전에 수요일에는 맥아더 팍에서, 주일에는 다운타운 스키드로에서 홈리스 예배를 드렸었는데, 현재는 박목사님이 활동을 못하시게 되어 맥아더 팍 예배는 잠시 중단되었고, 다운타운 예배만 다른 목사님께서 맡아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달에 컨테이너와 포크 , 하와이언 펀치를 전달했습니다. OC공동체 소속인 Grace Moon 집사님이 양말을 한박스 주셔서 전달했습니다
8. 지난 1일부터 11일 까지 OC 공동체 이미혜, Linda Kim, 그리고 김경아 집사님이 배우고 있는 퀼트 모임에서 전시회를 했습니다. 전시회의 수익금을 AW에 도네이션 하시기로 했습니다.
7. 일본에 계신 미쉘 선교사는 교회에서 아이들에게 영어와 일본어로 책을 읽어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사역중입니다. 그 사역을 통해서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추운 홋가이도에서 사역하고 계시는 선교사님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Q국에 있는 사라 선교사는 지진 발생 지역과 떨어져 있지만, 재난지역에서 음식을 만들어주고 계신 다른 선교사님에게 음식재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AW의 많은 메버들이 재난 지역을 위한 모금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큰 감사를 드립니다. 터키와 시리아의 재난 복구가 신속하게 이루어지도록, 한 생명이라도 더 구할 수 있도록, 피해자들이 지진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그리고 절망 가운데서 소망을 가질 수 있도록 빛 되신 예수님이 역사하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9. 필리핀 허영순 선교사의 건강과 신학교 사역을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10. 안식년으로 한국에 계신 이인숙 선교사가 남은 안식년 기간 동안 건강과 영성을 잘 회복할 수 있게, 그리고 가족과의 사랑을 공고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1. 필리핀에서 싱글맘 선교를 하시는 김호리선교사의 교회개척사역, 고아돌봄사역, 미혼모사역, 장학사역, 피딩사역에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의료선교 를 통해서 많은 사람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12. 이번주 토요일 (2/25) 9:30AM에 제니박 교수님 수업이 있습니다. 많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생각을 뛰어넘으시는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이 세상에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