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14, 2023
우리가 사는 세상에는 평화가 없는 모양입니다. 전쟁의 소식은 늘 우리를 불안하게 하지만,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믿으며 기도합니다.
지난 달에 있었던 소식을 나눕니다.
1. Y자매는 service dog을 제공받아서 훈련 중에 있습니다. 점자 공부도 잘 끝내고, service dog 훈련도 잘 받아서 생활에 큰 불편이 없이 살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J자매는 자동차가 smog test를 통과하지 못해서 차를 새로 사야되는 상황이 되어 걱정이 태산입니다. 성능이 괜찮은 중고차를 잘 구입할 수 있도록, 새로 개업한 "Dr. Winkle and hair loss"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그리고 교통사고 후유증이 잘 치료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부탁합니다.
3. K자매는 어깨가 아프다고 합니다. 현재 파트타임으로 하고 있는일에 지장이 없도록 회복될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또한 암의 완전한 회복을 위해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L자매는 휴대전화가 고장났는데 다시 마련할 돈이 없어서 휴대전화 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밀린 아파트값 8000불 구제를 위해서 apply 했다고 합니다. Full time job을 찾는 것이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자매가 밀린 아파트값을 구제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직장을 찾아 생활이 안정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KH자매가 건강을 회복해서 빨리 일어설 수 있도록, 그리고 아들이 마음의 중심을 하나님께 두고 살 수 있도록, 또한 하나님께서 끝까지 이 모자를 잘 지켜주시길 기도해 주세요.
6. C자매는 계속 병원에 다니고 있으나 이유를 알 수 없는 염증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검사 결과, 정확한 진단이 안나온다고 합니다. 요즘은 파트 타임으로 일을 조금씩 한다고 합니다. 빨리 병을 고쳐서 하던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7. KK자매는 몸이 조금 괜찮아져서 파트 타임으로 노인 돌보는 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북한에 두고 온 첫째 딸 소식이라도 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자매의 큰 딸이 북한에서 잘 지낼 수 있도록, 그리고 그런 소식이 이 자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병이 빨리 치료되서 건강을 찾을 수 있게 기도부탁드립니다.
8. H자매는 일도 열심히 하고 교회 생활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누적된 과로로 건강이 잘 회복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매의 건강이 회복되고, 딸과의 관계가 친밀해 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9. KJ자매는 첫째 아들의 한국 국적 이탈 수속 서류가 다 준비되어서 한국영사관에 제출했고 영사가 검토해서 승인해 주면 한국에 서류를 보내어 병역문제가 해결된다고 합니다. 10월 말에 영사와의 interview가 있다고 하니 일이 잘 마무리 될수 있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자매가 학교에서 일하고 있는데 이 직장을 계속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10. 아이들 문제와 먹고 살 문제의 2중고를 겪고 있는 B자매는 아들의 자폐검사 결과가 9월에 나온다고 합니다. 아들 때문에 딸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설사가 계속되고 체중도 5-6kg 빠졌다고 합니다. 자매도 어려운 상황때문에 많이 지쳐있습나다. 자매가 소망을 잃지 않고 아이들과 함께 씩씩하게 살 수 있게기도해주세요.
11. 홈리스 사역을 하시는 박관웅 목사님은 아직 휠체어를 타고 다니지만, 활발히 홈리스를 섬기고 있습니다. 빌리노 목사님은 광야교회를 하시면서 홈리스를 위한 많은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멕시코 선교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홈리스 샤워사역을 하는 Love and Care Fondation은 교회와 협력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AW도 이 사역을 함께 동참하려고 계획을 세우려고 합니다.
12. 안식년을 끝낸 김형근, 이인숙 선교사가 다시 키르키즈스탄으로 돌아가서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젊은 여성과 아동 사역을 하시는 이인숙 선교사와 한의사로서 사역하시는 김형근 선교사님이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사역에 복귀하여 잘 해 나갈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13. Q국 사라 선교사는 아이들 summer program 을 잘 마치고 난민 구호를 위해 시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여성 혼자 몸으로 열심히 사역하는 사라 선교사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오가는 길에 하나님의 보호가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13. 9월 23일 토요일 5시, 용수산 식당에서 AW에 물질과 기도로 도와주시는 분들을 위한 APPRECIATION DINNER 행사를 가졌습니다. 100명 정도 되는 분들이 오셔서 많은 후원과 격려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특히 이날 AW가 Glendale 25지역 Anthony J Potantino Senator로부터 공로상을 받았습니다.
14. Korean Traditional Dance Institute of California 에서 이번 11월11일 '춤의 향연'을 오후 7시 이벨 극장에서 공연합니다. 그날 수익금의 절반을 저희 AW에 도네이션 한다고 하니 많이 홍보해주시고 관람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후원과 기도로 힘없는 약자들에게 작은 위로와 격려가 되고 있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