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20, 2023
2023년 새로운 한 해를 우리에게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돌립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에는 더욱 큰 복을 나누며, 누리며 사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입니다.
1. H 자매는 코로나에 걸려 ER로 들어갈 정도로 많이 아팠습니다. 지금은 회복 중에 있습니다. 몸이 약한 자매가 건강관리를 잘할 수 있도록, 그리고 지금 쿠키 파는 온라인 사업을 작게 열었는데 성공적으로 잘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홈리스 사역을 하고 있는 W 자매는 베테란스를 위한 저렴한 아파트를 제공하는 기관과 연결이 되어서 아파트를 신청해놓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순조롭게 아파트에 입주할 수 있도록, 특히 비가 많이 오는 추운 겨울에 밴에서 자는 일이 없이 두 모자가 안정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아들이 정신질환에서 회복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세요.
3. A 자매는 일식당에서 종업원으로 일하며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삶이 버거워서 좌절될 때도 있지만 하나님이 더 좋은 길로 인도해 주신다는 믿음으로 하나씩 어려움을극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파킨슨 병을 앓고 있는 어머니도 점점 건강을 회복하고 있으며 딸도 할머니가 잘 봐줘서 정서적으로 많이 안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번달로 A자매의 후원은 끝났지만 계속해서 이 자매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지난 12월 말에 새로 support하게 될 C 자매를 인터뷰하고 2월부터 support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가정폭력 희생자이며 신분문제도 신청 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식당 종업원으로 일하면서 틈틈이 LACC에서 파트타임으로 과목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자궁에 혹이 생겨서 이번 달 말에 수술한다고 합니다. 자매의 수술이 잘 될 수 있도록, 그리고 LACC에 일자리를 신청했다고 하니 학교에서 공부하면서 일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광야교회를 섬기시면서 홈리스 치유사역과 선교사역을 하고 계시는 빌리 노 목사님께 사역비 $500을 보내드렸습니다. 목사님과 사모님의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처음에 주신 비전과 하나님께서 주신 마음으로 홈리스를 섬길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6. 홈리스 사역을 하시는 박관웅 목사님은 많이 회복되시고 재활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이번 달에도 오렌지 탱가루와 일회용 컨테이너 박스를 구입해 드렸습니다.
7. 일본에 계신 미쉘 선교사는 교회에서 아이들에게 영어와 일본어로 책을 읽어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사역 중입니다. 그 사역을 통해서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또한 선교사님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8. Q국의 사라 선교사는 난민 어린이들과 싱글맘들을 위해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사역인 Rainbow Club을 1월부터 시작합니다. 봉사자들이 많이 와서 사역을 도울 수 있도록, 그리고 아이들이 이 과정을 통해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9. 필리핀 허영순 선교사의 건강과 신학교 사역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세요.
10. 안식년으로 한국에 계신 이인숙 선교사님이 남은 안식년 기간 동안 건강과 영성을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그리고 가족과의 사랑을 다시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11. 필리핀에서 싱글맘 선교를 하시는 김호리 선교사의 교회 개척 사역, 고아 돌봄 사역, 미혼모 사역, 장학 사역, 피딩사역 위헤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의료선교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2. 1월 마지막 주에 세금 보고용 영수증을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못받게 되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한 해에 하나님께서 또 어떻게 역사하실런지 기대하게 됩니다.
늘 약자의 편에 서는 것을 가르쳐 주신 예수님의 삶과 가르침을 조금 더 따라가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