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W 2022년 9월 소식

Sep 19, 2022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의 열기가 이제는 조금씩 수그러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는데, 우리가 할 수 있는 작은 일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게 되는 요즘입니다.


그간도 평안하셨지요?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을 나누고자 합니다.


1.  LH 자매는 난독증인 아들이 수업태도도 좋아지고 예전보다 치료도 잘받고 있습니다. 

큰 아들도  직장을 잡아서 학업과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의 열매입니다. 

영주권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도록 하나님이 길을 열어주시고 자매에게 지혜를 주시길 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2. H 자매는 직장에서 문제가 생겨서 지금 소송 중에 있습니다. 직장에서 받은 불이익을 재판을 통해서 잘 해결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딸과 함께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도록, 지금 하고 있는 신학 공부를 잘 끝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3. 홈리스 사역을 하고 있는 W 자매는 아들이 정신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아들의 회복과 함께 

W 자매가 예수님의 마음을 가지고 홈리스 사역을 잘 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4. AW로부터 Housing support 를 받았던 A 자매가 교통사고를 2번이나 당하게 되어 직장 생활이 어려워진 연유로 AW에서 다시 3개월 지원해주기로 했습니다. 

치료를 받는 동안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회복이 잘 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파킨슨 병이 있는 친정 어머니도 정신적으로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으니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5. 쉘터에 있었던 P자매는 미용학교 과정을 이번달에 끝내게 됩니다. 시험 공부도 해야 하고 아이도 돌봐야 하기 때문에 직장을 얻을 때까지의 공백 기간동안 AW에서 3개월간 도와주기로 했습니다. 미용 Certificate 을 잘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딸이 정서적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6.  이번달부터 빌리노 목사님께 홈리스 사역비로 $500씩 드리기로 했습니다. 광야 교회를 하시면서 홈리스 지도자 훈련과  치유사역, 복음 사역을 계속하고  계십니다.


7. 박관웅 목사님의 홈리스 사역을 위해 다음과 같은 내역의 물건들을 구입해 드렸습니다.($500 사용) 

- 그늘을 만들수 있는 10x10 canopy 1개

- 맥도널 카드 $5.00 짜리 카드 $100 어치

- 플라스틱 fork/spoon three boxes

- 오렌지 탱 3통

- 의료용 고무 장갑 large 1통, medium 1통

- Food 담는 두껑있는 콘테이너 1박스

- 한국산 봉지 라면과 컵라면

그리고 추석을 맞이해서 추석음식을 장만해드렸고 악보를 만드는 작업도 도와드렸습니다.


8. 일본에 계신 미쉘 선교사는 AW에서 보내준 선교헌금으로 컴퓨터를 사서 교회에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9. Q국에 있는 사라 선교사는 난민 아이들을 위해서 처음으로  실시한  Summer program을 무사히 잘 마쳤다고 합니다. 새로 이사간 곳에서 집을 구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0. 필리핀 허영순 선교사의 건강과 신학교 사역을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안식년으로 한국에 계신 이인숙 선교사가 부모님과 시간을 잘보내고 영육간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11. 9월 24일 토요일 9시 30분에서 12시30분까지 AW 사무실에서 제니박 교수님 강의가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Comment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