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4, 2022
봄의 기운이 완연한 3월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크라이나의 전쟁 소식으로 우리 모두의 마음이 참으로 무겁고 슬프기만 합니다. 주님께서 그땅을 만져주시고, 전쟁이 그치도록 간절히 기도하게 되네요.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들을 나누어 봅니다.
1. C 자매, M 자매, A 자매는 2022년 2월로 렌트지원이 마감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 L 자매는 nail shop에서 여전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 자녀가 다니고 있는 Pathway Daycare이 6월 말로 끝날 예정입니다. 그 이후 Head Start를 통해서 아이가 daycare support를 계속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LH 자매는 작년 11월부터 daycare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막내 아들의 난독증 치료를 위하여 꾸준히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큰 아들의 work permit이 만료된 상태인데, 다시 permit을 받는 데에 문제 없도록 기도해 주세요.
4. CR 자매는 두 딸과 함께 아파트에 적응하여 살고 있으며, AW에서는 2월부터 3개월간 렌트를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에서 미용 경력이 있으므로 미용사로 일하기 위하여 미용학교에 등록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되어서 자격증을 갖춘 미용사로 일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 LJ 자매는 여러분들의 기도로 3/1에 저소득 아파트로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shipping store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간절한 기도제목은 딸과의 관계 회복 입니다. 우리의 마음을 만지시는 하나님의 사랑의 손길이 그 가정에 임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6. D 자매는 가정폭력으로 AW에 소개된 자매입니다. 현재는 dental lab에서 일하고 있는데 본인이 일하고 싶어하는 daycare center가 있습니다. daycare에서 일하게 되면 3세된 자녀를 다른 곳에 맡기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그곳에 자매를 위한 자리가 생기도록 기도해 주세요.
7. 사라 선교사님은 현재 한국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난민사역을 위한 network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8. 홈리스 사역으로 빌리 노 목사님께 $300 전달하였고, 박관웅 목사님께는 컵라면 50박스, 일회용 비닐장갑, trash bags 등 필요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하여 드렸습니다.
9. Unicef를 통하여 우크라이나에 긴급아동구호 자금으로 $1046 전달하였습니다.
10. 안건상 교수님은 한국에서 신학대학 교수로 임명받으셔서, 방학 중인 7월에 AW 성경공부를 재개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성경공부 내용은 AW 웹사이트 (www.accompanyww.org)에서 언제든지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평화의 왕으로 오신 주님께 세계의 평화를 위해 간구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