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13, 2022
세월의 흐름이 살과 같다는 말이 피부로 와 닿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사는 날동안 우리 주님을 찬양하는 일을 멈추지 않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들입니다.
1. LH 자매는 난독증인 아들이 많이 좋아졌고 큰 아들도 직장을 잡아서 학업과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딸의 대학 진학 문제와 영주권 문제로 고민이 많습니다. 두 가지 문제가 하나님의 인도와 은혜 가운데 잘 해결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경제적 문제도 잘 해결 할 수 있도록 자매에게 능력과 지혜를 주시기를 계속해서 중보해주세요.
2. H 자매는 직장에서 문제가 생겨서 지금 소송 중에 있습니다. 그 스트레스로 대상포진에 걸렸다가 회복이 됐습니다. 직장에서 받은 불이익을 재판을 통해서 잘 해결받을 수 있도록 기도 계속 부탁드립니다.
3. 홈리스 사역을 하고 있는 W 자매는 어려운 가운데 텍사스에서 난민을 위한 사역에 동참하고 돌아왔습니다. 정신적 문제가 있는 아들의 회복과 함께 자매가 예수님의 마음을 가지고 홈리스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4. 하우징 support 를 받았던 A자매는 몸이 많이 회복됐지만 아직 물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치료를 받는 동안 영적/정신적 회복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파킨슨 병이 있는 친정 어머니도 정신적으로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으니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5. 쉘터에 있었던 P자매는 미용학교를 졸업하고 시험준비를 하면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미용 Certificate 을 받는 시험을 잘 치를 수 있도록, 그리고 딸이 엄마와 함께 있는 시간이 줄어 들은 것으로 인해 불안해 하지 않고 정서적 안정을 가질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
6. 홈리스 사역비를 빌리 노 목사님께 $500 보내드렸습니다. 광야 교회를 섬기시면서 홈리스 치유사역과 선교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힘든 사역이지만 지치지 않고 계속 하실 수 있게 목사님과 사모님을 위해서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박관웅 목사님이 하시는 홈리스 사역을 위한 10월 물품 오더 내역입니다 ($500 예산).
* 텐트 1개
* 찬양 폴더 1 박스
* 컵라면 12케이스 (1박스에 6개 컵라면)
* 봉지 진라면 6 박스
* food 담는 lunch container 1 봉지
* 포크스푼 1 케이스
* Black heavy duty plastic trash bag 2 boxes
* 1회용 고무장갑 지난 달 것과 같은 것 large 2 cases
* 개스 버너 1개 (한국마켓)
그리고 도네이션 들어온 여성 옷 5박스를 사이즈 별로 구별하는 것을 도와드렸습니다
8. 일본에 계신 미쉘 선교사는 교회에서 아이들에게 영어와 일본어로 책을 읽어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사역 중입니다. 그 사역을 통해서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9. Q국에 있는 사라 선교사는 난민 아이들과 싱글맘들을 위해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사라 선교사의 건강과 생활의 안정을 위하여 계속해서 기도해 주세요.
10. 필리핀 허영순 선교사의 건강과 신학교 사역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안식년으로 한국에 계신 이인숙 선교사가 부모님과 시간을 잘 보내고 영육간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세요.
11. 9월 24일 토요일 9시 30분에서 12시30분까지 AW 사무실에서 'spiritual formation'에 대하여 제니박 교수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두번째 강의는 12월 3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이웃을 위한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