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가운데 모두 평안하신지요?
온 세상에 자연재해와 전쟁의 소식들이 가득하지만, 하나님께서 주권적으로 역사하고 계심을 믿기에 두려움 없이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지난달에 있었던 소식을 나눕니다.
1. JL은 의사가 자궁변혁이 계속 진행을 하고 있으나 암은 아니고, 계속 지켜보자고 했다고 합니다.
2. JS는 한국에 계신 친정엄마가 담관암으로 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걱정이 많습니다. 2년전에 이혼서류를 finalize했는데, 그간 남편이 변호사비를 안내서 변호사가 계속 홀드하고 있었다가 이번에 제출한다고 합니다.
3. BK는 이번 세미나에서 얻은 resource를 가지고 low income apt를 신청했다고 합니다. 방광염과 신장염등 건강이 좋지 않지만 일을 하루 더 늘렸다고 합니다.
4. YY는 양육권 문제로 7월 24일 court에 갔었는데 supreme court에 전기가 shut down 되는 바람에 8월 3일로 연기 됐다고 합니다. 세미나를 듣고 low incoe apt 를 신청했다고 합니다.두 딸이 계속해서 개인 심리 상담을 받고 있으며, YY는 교회 봉사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5. JK는 아이 아빠가 아이 양육 스케줄을 계속 변경하여, JK가 일을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육권 문제도 계속해서 court에서 질질 끌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빨리 벗어 날수 있도록 지혜를 구하고 있습니다.
6. SM은 운영하고 있는 네일 샵에 여름인데도 손님이 별로 없다고 고민이 많습니다. 위가 안좋아서 위내시경 스케줄이 잡혔습니다. 그리고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가 원 베드룸인데, 아이기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2 베드룸으로 옮기려고 신청중이라고 합니다.
7. MC는 미국에 온 지 2년 밖에 안됐기 때문에 가족 모두 영주권이 없어서 정부 혜택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에 학교에서 아이들 앞으로 방학 중에 점심값 400불 정도가 나왔다고 합니다.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너무 감사해 했습니다.
8. SS는 몇십 년동안 안보고 지내던 친아버지를 최근에 만났는데, 건강 상태가 안 좋아서 마음이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이번에 대학에 진학하게 된 아들이 2년간 college에 다니면서 일을 하겠다고 일을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9. ML은 비즈니스가 아직 slow 한 상황입니다. 크레딧이 나빠지지 않게 집은 팔려고 내놨으며 조금이라도 남는 돈이 있으면 빚을 갚는 데에 쓰기로 했습니다. Low Income Apt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다행이도 아이가 공부를 잘해서 그나마 위로를 받고 있습니다.
10. 지난번 support를 받았던 JK 자매의 아들 다니엘이 이수인 이사장 추천으로 이화여고 장학재단으로부터 장학금 1000불을 받았습니다.
11. 8월 17일 토요일 10시부터 2시까지 제니박 교수님 강의가 있습니다. 멤버들 트레이닝 이니 많은 참석바랍니다.
12. 7월 20일 새장로 교회에서 싱글맘들을 위한 정부 베네핏을 받는 resource information seminar 를 가졌습니다. 싱글맘들과 멘토들이 오셔서 점심도 함께 먹으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13. 튀르키예 임보라 선교사가 사역소식을 보내왔습니다. AW웹사이트에서 보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4. 임보라 선교사 추천으로 시리아 난민 여성 목사인 Dina Sabbagh를 후원하기로 했습니다. 이 목사님은 튀르키예에서 시리아 난민여성과 아이들을 위해 목회하고 있습니다.
15. 9월 14일 부터 4주간 Shatto Gallery 에서 열리는 현혜명 작가 전시회에 많은 참석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수익금의 일부를 AW에 헌금하신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실현되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Comments